섬기는 이.Our Staff

"그가 어떤 사람은 사도로, 어떤 사람은 선지자로, 어떤 사람은 복음 전하는 자로, 어떤 사람은 목사와 교사로 삼으셨으니 이는 성도를 온전하게 하여 봉사의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려 하심이라" -에베소서 4:11-12-

학창시절 교회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을 만난 후, 그분을 더욱 사랑하고자 신학을 공부하여 여러 지역 교회를 섬겨왔습니다. 하나님의 부르심 가운데 개척의 비전을 품고 기도하던 중, 한몸교회를 알게 되었습니다.

 

한몸교회는 2021년 11월 28일 임준 목사님의 가정에서 시작되어, 코로나 팬데믹 동안 가정 예배로 드려졌습니다. 이후 임 목사님이 서울 교회로 청빙되며 후임자가 없어 폐쇄 위기에 처했으나, 교회 개척을 준비중이던 저희 가정이 한몸교회를 알게되어 2023년 12월 17일 개척이자 2대 담임목사로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한몸교회는 하나님의 선교를 통해 건강한 믿음의 공동체를 세워나가는 비전을 품고, 한 마음으로 주어진 사역을 감당하며 행복한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 여정을 아내 육해솔, 아들 여로, 딸 아라와 함께 걸어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루실 놀라운 일들을 기대하며, 한몸교회가 주님의 몸 된 교회로 더욱 든든히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최송 목사 / Lead Pastor

-서울 디지털 대학교 사회복지 전공
-서울신학대학교 선교학 석사 졸업(M.A/Th.M)
-서울신학대학교 선교학 박사 과정(Th .D)

육해솔 사모

-김천대학교 유아교육 전공
-아주대학교 공공정책 대학원 사회복지 전공
-한남대학교 심리상담 박사 과정

- 현. 계룡대 공군본부 성고충 상담관
- 세종시 허그맘 상담사